HOME > 커뮤니티 > 공연안내
 
 
갈매기
공연날짜 : 2017년 10월 18일 ~ 2017년 10월 29일
공연시간 : 평일 20:00 / 토요일, 일요일 17:00 / 휴무없음.
공연장소 : 열린아트홀(부산 동래구 온천장로7 지하2층)
공연제작 : 극단 이그라
관 람 료 : 성인(대학생포함) - 30,000 원 / 학생 - 20,000 원 인터넷 예매시 30%할인
공연문의 : 051-527-0123 / 010-6305-9896 / 010-9277-7401
당일판매 : 판매가능
관람등급 :

-공연별 극단 소개-

2008년 참신하고 독창적인 창작극과 번역극 공연을 통해서 부산 연극 발전에 일조하고 연극 대중화에 이바지 하고자 예술성을 지향한다는 취지하에 팀원이 구성되었다. 극단 명칭인 ‘이그라’는 러시아어에서 차용한 명칭으로 ''''연기’, ‘놀이’로 해석 되어져 극단이 배우, 연기 중심의 극단임을 상징한다. 또한 극단의 주 활동 근거지가 부산임을 감안. 대상을 지칭하는“~이그라!”,“이거 아이가!”의 경상도적 방언을 활용, 그 특색을 상징하고 있다. 극단 ‘이그라’는 독립적 자세보다는 통일성을, 통일성 보다는 조화에 역점을 두어 젊고 참신함으로 무대에서 관객 여러분과 인사를 나누고자 한다.

-공연개요-

*공연명 - 갈매기

*출연진

_스태프
작가:안톤 체호프
번역, 연출:최성우
예술감독:인무학
드라마투르그:심상교
기획:이흔주
조연출:김동준
무대감독:권 철
조명감독:김경석
음악감독:김종군
음악부감독:강경철
의상:김태자
분장:최문석
진행:최성미

_나오는 사람

손미나
김정순
박상규
박 현
구민주
이동희
정민규
이재윤
허민경
김창환


*작품소개

코스챠는 어머니의 그늘로부터 벗어나 유명한 작가가 되고자 했지만 그가 쓴 희곡으로 올린 첫 무대에서 그 누구의 공감도 얻지 못했다. 게다가 어머니의 조롱으로 인해 망신창이가 된 채 무대를 끝을 내고 만다. 유명배우였던 어머니로 인해 평생 동안 외로움과 불만을 쌓아온 코스챠. 그런 코스챠는 어머니의 애인이자 유명 작가인 트리고린마저 못마땅해 하며 당대 유명작가였던 그의 예술관마저 비판한다. 한편 코스챠의 연인이자 유명한 배우를 꿈꾸며 코스챠의 무대에 주인공으로 섰던 니나. 코스챠는 니나에게 죽은 갈매기를 가져오며 이 새가 자신과 같다며 곧 자살할 것이라 이야기한다. 니나는 상징만을 이용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코스챠를 더 이상 이해할 수 없게 되고, 재능 있는 작가인 뜨리고린에게 사랑의 감정을 품는다. 트리고린 역시 젊고 아름다운 니나에게 마음을 품는다. 그리고 2년의 시간 동안 니나는 집을 떠나 뜨리고린과 사랑하게 되고, 이들 사이에 아이가 태어나지만 곧 죽는다. 뜨리고린의 사랑은 이내 식어 다시 아르까지나에게 돌아갔고. 코스챠는 어머니인 아르까지나와 연인이었던 니나로부터 버림당한 채 홀로 외로이 희곡 집필에만 몰두했다. 자신의 예술관에 깊은 회의를 느끼던 2년 후의 어느 날 니나가 코스챠를 찾아오게 된다. 코스챠는 니나에게 자신의 인생을 바치며 사랑할 것이라 이야기하지만 니나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니나는 지방으로 연극 공연을 하러 떠나고 자신이 위대한 배우가 되면 그 때 연극을 보러 오라고 코스챠에게 이야기한다. 코스챠는 니나가 떠난 후 자살한다.

공연문의처 전화번호
010-6305-9896
010-9277-7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