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게시판리스트
·공연날짜 : 2022년 8월 17일 ~ 2022년 8월 27일
·공연시간 : 평일 20시, 토,일 5시 (월 공연없음)
·공연장소 : 하늘바람소극장 (051-504-2544)
·공연제작 : 극단 액터스 / 하늘바람소극장
·관람요금 :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약(균일 30,000원/예매 14,000원)
·공연문의 : 010-9126-8323
·당일판매 : 판매가능
·관람등급 :

·공연내용

잔잔하지만 가슴 뭉클한 사건들을 통하여 오해가 풀어지고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국민학교 동창들이 엮어내는 웃음, 감동의 가슴 아린 이야기.

제법 많은 땅과 재력이 있으면서도 고물상을 운영하며 매일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며 자린고비처럼 살아가는 무뚝뚝하고 까다로운 성미의 구두쇠 노인 완애.
매사에 티격태격 하지만 완애 옆에서 갖은 구박에도 칠 년째 빌붙어 얹혀살면서 돈만 생기면 도박장으로 달려가는 철부지 친구 자룡.
어린 시절 남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었지만 황혼의 나이에 보험설계사로 뛰어다녀야 하는 팍팍한 삶을 살아가는 다혜가 등장인물이다.
무대는 오래된 고물상과 사무실이지만 정면 창문과 주위에 널부러진 고물들로 인생의 황혼기를 살아가는 등장인물들의 삶을 묘사해 준다. 어린 시절 짝사랑했던 소녀와의 사랑을 가슴에 간직한 채 사소한 오해로 인하여 서로 어긋난 삶을 살 수밖에 없었던 인물들은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들이다. 굴곡 많은 인생을 살아 온 그리고 살고 있는 세 명의 등장인물들은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고 질투하지만 늘그막 황혼기의 우정과 사랑을 함께 공유하며 새 출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